KB 하루 자동차보험 – 차가 없어도 가입가능한 신개념 보험

KB 매직카 하루 자동차보험 아시나요?

KB 하루 자동차보험

2017년 7월 17일, KB  손해보험에서 새로운 개념의 KB 하루 자동차보험이 출시되었습니다.

차를 소유하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KB 하루 자동차보험,

혹은 더케이 원데이보험으로 길면 24시간에서 짧으면 몇 시간씩 빌려서 운전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경우에 사고가 나면 그 처리가 막막합니다. 렌터카에서도 대비해주는 서비스가 있지만 보장 안되는 부분도 많고 비용이 좀 비싼 편입니다.

그런 불편함과 고객의 요구에 응해서 KB 손해보험에서 하루 자동차보험이 출시되었습니다.

본인 소유의 자동차가 없어도 렌터카나 다른 사람의 차를 운전하는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자동차는 ‘소유’의 개념이었다면 최근에는 ‘공유’의 개념으로 바뀌고 있는 시점에서시기적절하게 나온 상품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렌터카 업체에서 제공하는 면책서비스의 경우는 보험료 부담이 컸기 때문에 KB 하루 자동차보험 상품을 반기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자기 차량이 없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입 즉시 일반 자동차보험과 동일한 보상이 됩니다.

KB 하루 자동차보험 특징

특징 1. 최대 7일까지 가입 가능
특징 2. 렌터카 이용과 다른 사람 자동차 이용으로 구분
특징 3. 1일 가입 시 최소 6천원
특징 4. 모바일어플을 통해 24시간 가입이 가능

현재 KB손해보험과 더케이 손해보험 두 곳에서 원데이 하루 자동차보험을 판매중입니다.

더케이손보가 2012년 업계 최초로 렌터카 이용자를 겨냥한 하루 자동차보험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최근 공유차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월평균 가입 건수가 1만8000여건에 이르게 되었는데요.

월 평균 가입건수가 폭발적인데 그에 호응해서 대형사 중에서는 KB손해보험이 ‘매직카 모바일 하루 자동차 보험’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