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대중교통 할인 자동차보험

KB 대중교통 할인 자동차보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지만 출퇴근은 버스나 지하철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차는 안 타는데 자동차보험을 고스란히 다 내기가 아까울 때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KB 자동차보험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일정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을 해드립니다.

대중교통 이용 할인 자동차보험이란?

대중교통 이용 실적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자동차보험입니다.적용대상 : 개인용 자동차보험

KB 대중교통 할인 자동차보험 혜택

대중교통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실적 6만원 이상(1인한정) /12만원 이상(부부한정) 5% 할인

대중교통 이용실적 12만원 이상(1인한정)/ 24만원 이상(부부한정) 8%할인

할인 대상 :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무보험차상해, 자기차량손해 (매직카 등 특약보험료 제외)

KB 대중교통 할인 자동차보험 인정기준

대중교통 실적 포함 교통수단 –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지하철/전철, 농어촌버스

대중교통 실적 미포함 교통수단 – 시외버스, 택시, 항공기, 기차는 이용실적 인정이 안됩니다.^^

유의사항

  • 대중교통 이용 기간의 종료일(연속 3개월)이 가입설계일 기준으로 60일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 가입자(기명피보험자) 명의의 교통카드 중 가장 많이 대중교통을 이용한 1장의 실적만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카드사 ARS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요청하여 제출 또는 팩스 전송해주셔야 합니다.
가입자(기명피보험자) 명
카드번호(뒷자리 2개는 확인이 가능해야 함)
이용기간
교통수단
대중교통 이용금액

티머니, 캐시비 등 충전식 선불교통카드 이용자는 카드업체 사이트에서 본인등록 완료 후 이용내역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기명피보험자

자동차보험에 있어서의 피보험자의 범위는 보험의 효용을 높이기 위한 것인데요.

기명피보험자(記名被保險者)란 그러한 피보험자중 핵심이 되는 사람입니다.

보험증권의 피보험자란 기재된 사람을 말합니다. (개인배상책임보험도 마찬가지)

자동차보험에 있어서의 기명피보험자는 피보험자동차의 소유자나 할부에 의한 매수인과 같이, 타인에 대해서 피보험자동차의 사용을 승락하는 권한을 가지고 있는 사람(피보험자동차를 마음대로 지배하고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 아니면 안됩니다.

그래서 대부분 자동차의 소유자가 기명피보험자가  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