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차선이탈경고장치 할인 특약

현대해상 차선이탈경고장치 할인 특약

현대해상이 차선이탈 경고장치를 단 자동차의 보험료를 내려주는 특약을 내놓았습니다.

해당 특약에 가입하면 보험료가 3.3% 내려가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특약과 ‘커넥티드카 할인 트약’에 동시 가입하면 자동차보험료가 총 10.3% 내려갑니다.

현대해상 차선이탈경고장치 할인 특약 내용

차선이탈 경고시스템이 달린 차량의 자동차보험료를 3.3% 할인해 주는 상품.

1월 1일 이후 책임 개시되는 개인용 하이카 자동차보험 계약자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대상 차량 – 신차로 출고될 때 기본 또는 선택 장치로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DWS)이나 차선유지 보조장치(LKAS)를 장착한 승용차입니다.

이 장치는 차량이 주행 차선을 벗어나면 경고음이나 핸들진동으로 차선이탈을 알려주는데요.

자동차 스스로 핸들 조향 제어를 통해 차선을 유지하기도 합니다.

가입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고객은 장치를 증명하는 계기만 사진을 제출하면 됩니다.

현대해상 차선이탈경고장치 할인 특약 + 커넥티드카 = 10.3% 할인

현대해상 커넥티드카 특약이란?

e-콜이라고 해서 사고 즉시 긴급구조 출동(Emergency Call)을 하는 서비스로 현대차(BlueLink), 기아차(UVO), BMW(BMW ConnectedDrive)를 대상으로 합니다.

현대해상 커넥티드카 특약 가입 시 보험료를 7% 할인해줍니다.

차선이탈 특약에 커넥티드카 특약을 합치는 고객은 총 10.3% 수준의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어린이특약 재정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은  어린이 할인 특약 혜택도 재정비해서 확대하고 있습니다.

기존 현대해상 어린이특약은 만 6세 이하의 자녀(태아포함)가 있으면 보험료 7% 할인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태아일 경우 출산 뒤에 보험료를 환급하던 방식을 오는 출산과 관계없이 임신만으로 보험료를 할인하도록 변경했습니다.

병원에서 발급한 임신확인서를 가져가면 계약체결시 보험료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 태아가 현대해상의 어린이CI 장기계약에 가입돼있으면 임신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고요.

대부분 다른 자동차보험 자녀할인특약이 운전범위를 기명 1인이나 부부한정특약 가입자에 한정해서 자격이 주어지지만  현대해상은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가입자 부부 이외에 다른 운전자들도 보장하는 기본 보험에 가입했더라도 어린 자녀가 있다면 할인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현대해상 말고 DB손해보험의 자녀할인특약도 현재 보험료할인폭을 높혔습니다.

자동차보험 비교 사이트 이용하셔서 잘 따져보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자녀할인 특약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대 자동차보험 자녀할인 특약 대세 인정!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