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자동차보험 T맵 착한운전 할인특약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T맵 착한운전 할인특약 신설 안내

티맵 착한운전 할인 특약

T맵 안전운전할인특약’은 SK텔레콤과 제휴해 안전운전자의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UBI(사용자기반보험) 상품입니다.

이 특약은 급가속이나 급정거, 과속 등 평소 운전습관을 점수화 해 점수가 높을 수록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해 줍니다.

내용

□ 개인용 상품 (공동물건 제외) 2019-01-04일 책임개시 계약부터

□ SKT 티맵의 운전습관점수가 기준점수(71점) 이상인 경우 적용보험료(특약제외) 5% 할인

* 기명피보험자 명의의 휴대전화번호로 확인된 운전습관점수만 인정

※ 티맵 운전습관 앱 : 과속, 급가속, 금감속 등의 운전습관을 토대로 점수를 산출하여 안전운전을 유도하는 SKT의 네비게이션 앱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T맵 착한운전 할인특약 가입조건

아래 ①~⑤를 모두 만족하는 경우에 한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① 1인한정 또는 부부한정 특약 가입
② 마일리지 특약 미가입자
③ 보험기간 3개월 이상
④ 특약 가입 시점에 티맵 목적지 설정 후 500km 이상 주행
⑤ 특약 가입 시점에 티맵 안전운전 점수 71점 이상 달성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T맵 착한운전 할인특약 가입절차

특약가입을 위한 동의 요청(알림톡 발송)

→ 본인확인 밎 정보조회 동의 처리(고객이 직접 처리)

→ 운전습관점수 확인 → 특약가입

다른 보험사의   T맵 운전자 안전운전 습관 할인 특약

지난해 연말부터 KB손해보험, DB손보 자동차보험 등 총 2개 손보사가 이 특약 상품을 판매중입니다. 이번에 삼성화재도 합류, 총3개 손보사가 운전습관할인 자동차보험 특약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삼성화재의 ‘T맵 안전운전할인 특약’은 내년 1월4일 이후부터 개시되는 책임계약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이 특약상품은 간단함과 가격 할인이 인기요인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삼성화재와 KB손보 등의 특약상품은 네비게이션 어플인 T맵 운전습관 기능을 통해 500km이상 주행한 운전자의 안전운전 점수가 61점 이상인 경우 운전습관에 따라 자동차보험료를 최대 10%까지 깎아주는 상품입니다.

별도의 장치를 설치하거나 보험사에 추가 서류제출 필요 없이 T맵 어플을 사용하면서 측정된 안전운전 점수만 조회하면 특약 가입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손보사 입장에서도 안전운행이 검증된 우량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다. 다만 손보사들은 매번 500km마다 운전점수를 갱신하고 있는데요. 할인을 받기 위해 500km만 안전운전을 하고 다음 번 500km에 안전운전을 하지 않는 운전자들을 걸러내기 위한 방책입니다.

요즘 자동차보험 할인정책은 모두 안전운전자, 안전장치장착차량 등 우량한 모범운전자를 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나를 위해 보험료 할인을 위해 항상 안전운전 몸에 익히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